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작은 환묘복 착용 후 사자가 된 율무.. 조..조금만 참아

군찐감자만두 2022. 9. 8. 11:48
728x90
반응형

 

병원에서 입혀준 환묘복이 더러워 지길래

교대로 입혀줄 환묘복을 구입하였는데,,, 사이즈가... 좀 작은 듯. 

 

 

 

L사기엔 클것 같아서 M 사이즈를 사서 입히고 오 딱 맞아 했는데.. 

 

웬걸 ... 몸통? 부분은 괜찮은거 같은데 ㅋㅋ 목 부분이 ㅋㅋㅋ 

어..어음... 

 

 

이제보니 병원에서 받은건 구멍도 뽕뽕 뚤려 있어서 환성도 있고, 

좀더 신축성도 있긴 했다;; 

이것도 신축성이 있긴 하지만 더 불편하긴 한지 다시 백스텝 시전 중 

 

 

모..목 부분이 .. 

 

 

어흥? 이제 타이거가 아닌 사자라 해야 할 듯. 

사자 갈기가 생겼습니댜 

 

 

불편하고 맘에 안들고 ㅋㅋ 터널로 피신한 율무 

 

 

어떨결에 윙크~ 

하악.. 

 

갈기도 귀여운데? 

 

 

터널 끝까지 기어서 이동한 율무 

 

 

팔 하나는 빠져 있음. 

L사이즈 샀으면 벗기도 가능했을 듯 -_- 사이즈가 애매하긴 허다 

 

 

요즘 좋아하는 빨래망에 들어가서 계속 주무심 

 

 

결국 이 아이는 걍 노랭이 환묘복 빨고 말리는 동안에만 잠깐잠깐 입혀야 할 듯 

 

 

움직이기 귀찮아한 덕(?)에 새로산 양치세트도 써보고- 귀 청소도 해드림 ㅋㅋ 

으음 ? 이제 몸 단장 해드릴때는 옷을 입혀야 하나? 

냥이 강쥐 몸 단장 용으로 해먹식으로 대롱대롱 메달고 하는 아이도 있던데.. 호오... 

 

 

갈기 단장 중~ 노랭이로 갈아입으면 잠시 못만날 아이이니 지금 그루밍 해두렴~ 

 

 

어흥~ 난 호랭이가 아니라 사자의 후손이댜!!! 

 

 

귀여운 갈기 그루밍냥이 율무- 

5시간 후에 잘 마른 노랭이 환묘복으로 갈아입혀졌다 합니다 

 

 

노랭이 환묘복 밖에 습하길래 안으로 옮겨와서 마저 말리는 즁 

 

 

옷 벗기고 입히는거 못할것 같아서 벌벌 했는데.. 

되네요 ㅋㅋㅋ 얼굴 넣어 퍽퍽퍽 허헛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