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의 냥기름으로 휴대폰 디스플레이 깔끔~

군찐감자만두 2022. 9. 18. 09:42
728x90
반응형

 

깔아놓은 이불 위에 누워있는 율무. 

율무용으로 깔아놓은걸 아는 듯 합니다. 

 

 

계속 쓰담 중인 집사 땜에 일어났다 누웠다 반복 중 ㅋㅋ 

 

 

나 잘래.. 안됬! 나 출근할꺼니 그전까지 나랑 놀아아아아- 

어제의 출근 전 상황 이었습니다 ㅎㅎㅎ 

 

 

집사가 출근을 하는지 모르는 율무님은 비몽사몽 

 

 

휴대폰 만지작하다가 테이블에 올려놨는데 자연스럽게 베고 누우심 

은근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리모컨 베고 눕는거 좋아하는 듯 

+ 에어팟은 장난감이라 숨겨놔야 합니다 ㅠㅠ 차고 놀기 좋은 듯 ㅠ 

 

 

아이폰을 스윽 빼봤더니.. 

오오 율무가 누운 부분 깔끔 ㅎㅎㅎㅎ 

필름 따위 안붙이고 써서 맨날 집사의 손기름 덕지덕지인데 율무의 턱 기름이 나쁘지 않네요 - 

완벽하게 깔끔~ 은 아니어도 집사의 손기름보다 훨 깔끔 ㅎㅎ 

 

 

괜히 지금 옆에 누워있던 율무한테 아이폰 비볐더니 일어나심 

등과 턱에 부비부비~ 

근데.. 율무야 입에 뭍어있는 물방울은 침이냐 마시던 물이냐.. 

마시던 물인것으로 해줍시다 - 

물방울 사진 찍을라 했더니 아이폰에 더 비비겠다고 들이대는 중 ㅎㅎ 

 

 

일본은 태풍이 접근중이라 그런가 비가 많이 오고 습하네유 ㅠㅠ 

모두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