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노는데 진심인 집사와 놀아주기 피곤한 율무 ㅎㅎ

by 군찐감자만두 2022. 10. 3.
반응형
728x170

 

율무 왜 그렇게 봐 ? 

 

 

졸린거 같긴 한데.. 

 

 

계속 쳐다보는게 집사한테 바라는게 있는건가? 

 

 

이미 오늘은 간식도 줬고- 낚시대로 한바탕 제대로 놀아줬었는데.. 

 

 

아까의 낚시대의 흥분을 못있었나 싶어서 휘둘러 봄 

 

 

오 잡는다! 사실.. 아까 간만에 끄낸 낚시대를 미치게 흔들었다가 ㅋㅋ 

율무가 토할라 해서... 이번에는 수위를 좀 낮췄습니다 ㅎㅎ 

(전에 옹심이랑 미친듯이 놀았다가 옹심이라 입으로 숨쉬었던 기억이 급 떠올.. )

 

 

영혼이 없는거 같은데? 

 

 

그렇지만 두 손 뻗어주심 

 

 

놀아주기에 진심인 집사는 낚시대를 방정맞게 흔들기에 ㅎㅎㅎ 

율무를 낚을 자신이 있지요~ 

 

 

야무지게 모으는 손이 너무 귀여븜 

 

 

누워서 쳐다보기- 

 

 

누워서 잘도 잡네 

 

 

안놓을꼬다 

 

 

음- 

 

 

이건 확대하지 않을 수 없지- 

 

귀여운 솜방맹이와 무서운 눈 ㄷ ㄷ 

 

 

미친듯이 흔드는 중 - 

 

 

열심히 눈으로 따라가 봅니다. 

 

 

 

그러다가 가까이 오면 정확하게 낚아채기! 

 

 

안 놓칠껀데.. 

 

 

잠시 힘 풀면 집사가 쏘옥~ 

 

 

에잇! 

 

 

다시 드러누우심 ㅋㅋ 

 

 

이제는 손으로 잡는것도 귀춘한가 입으로 잡기 시전 

 

 

잘 안되네.. 

 

 

앙앙앙- 

 

 

결국 손 사용 

 

 

발도 사용- 

 

 

테이블 위에 올라와 있는 율무 놀아주기 괴롭히기 

 

오 날개 반사된거 반짝반짝~ 

 

 

얼굴에도 반사시켜보기 

 

 

율무는 졸립니다. 

 

 

율무 얼굴 반짝반짝~~ 

 

 

율무는 멍- 타임- 집사가 뭘 하던말던- 

 

 

오늘 많이 놀아줬지 (율무가 집사랑.. ?)

 

 

아이 이뻐라~ 

 

 

아.. 이놈의 오도방정.. 

 

 

그만떨게 어떨게 하지.. 

 

 

율무 포기 모드 ㅎㅎ 

 

 

집사가 뭘 하던 내비둡니다. 

 

 

이젠 자고 싶은 율무 괴롭히기 

 

 

품속에 잠자리 넣어주기 - 

 

 

좀 귀찮아 하더니 걍 내비둡니다 

 

 

오늘 원 없이 놀아주지 않았냐! 훠이훠이~ 

 

 

멍.. 

 

 

졸려.. ㅋㅋ 

 

 

그렇게 노는데 진심인 집사 덕에 잘 놀고 (?) 잠을 청해보는 율무입니다. 

 

 

이..이제 그만 괴롭힐께 (아마도- )

 

 

집사의 오도방정 낚시대 스킬!! 

 

 

 

깔고 자길래 꺼내서 다시 흔들기~ 

 

 

 

너무 귀엽게 발 베고 자길래 조물조물- 

요즘 발 조물하면 가끔 깨물길래 두근두근하며 건드렸는데- 

어지간히 졸린지 스윗하게 핥아주심 . 쳇 ? (뭘 기대한거냣!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