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꿈꾸는 냥이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2. 10. 4. 12:33
728x90
반응형

 

율무가 울집 온 이후부터 지금까지 제일 맘에 들어하는 장소- 

이불도 깔아드렸더니 쿨쿨 잘도 주무심 

 

 

이렇게 귀엽게 자면 집사는 사진을 찍을수 밖에 없음 

 

 

꼬리 다리 사이에 끼고 자는것도 귀여븜 

 

 

나 찍냥- 하는거 같지만 자고 있는 중임. 

동공? 이 저렇게 세로로 있을 때는 자는 중임 

 

이렇게 거꾸로 뒤집고 잘 때는 눈 뜨고 잘 때가 많으심 

 

 

눈을 뜨고 있지만 자고 있는 중이심 ㅎㅎ 

 

 

안구 운동 하면서 발 움찔움찔 중 

너무 들이대긴 했나 결국 깨심 

깰 때 눈이 돌아오는 과정? 도 너무 싱기 

 

 

나 찍고 있었냥~ 

 

 

 

하악품 ㅋㅋ 앞니 제대로 찍혔다 ㅋㅋ 어금니도 찍혔다 

사실 사진 찍은건 아니고 동영상 캡쳐 ㅎㅎ 

 

가지런한 치아 - 

 

 

눈 봐봐 ㅋㅋ ㅎㅎㅎ 못생겨서 귀여운 율무 

 

 

발꼬락 펴고 그루밍~ 

 

 

졸려도 깔끔함은 유지해야함- 

나보다 나은듯 ? 

 

 

졸린데 ㅋㅋ 정신 못차리면서도 발꾸락 닦는 중 

 

 

사이사이 

 

 

깔꼼하게 해 드려야 합니다. 

 

 

다시누운 율무 귀여운 사진(?)을 찍어 봅니다. 

 

 

이 각도지 암암 ㅎㅎ 

 

 

이쁜 각도 보여주고 싶은 율무. 하지만 졸려서 저항 불가능 

 

 

이눔! 하지만 막을 힘이 없습니다. 

 

 

이제 주무시게 해 드립니다. (정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