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집사가 가장 애틋한 공간~

군찐감자만두 2022. 10. 23. 13:11
728x90
반응형

 

율무와 집사의 거리가 가깝고 애틋한 공간은 바로바로 침대 입니다 ㅎㅎㅎ 

잠에는 율무는 발을 쪼물딱 해도 반항하지 않습니다. 

요즘 기지개 켤 때 발 쭈욱 벌리는거 찍고 싶은데.. 타이밍 맞추기가 힘드니 ㅎㅎ 

셀프로 발꾸락 벌리는 중 ㅋㅋ 

 

 

또 꿈꾸다가 혀 내미심 ㅋㅋ 

맨날 쫩쫩대심 ㅋㅋ 

 

 

언제 그랬냐는 듯 도로 넣으심 

 

 

이건 아침 율무~ 

고개 뒤집고 너무 귀엽게 집사를 쳐다보고 있길래 귀여워서 찍을라고 불 켰더니 ㅠ 

역시나 자세 바꾸심 흑흑 불 끈채로 찍을껄 ㅠㅠ 

그래도 발 들고 있는건 그대로 ㅎㅎ 

 

 

불을 켜니 동공 확장 - 

 

 

하악 근데 그 순간 올라오는 다리 ㅎㅎㅎ 

 

 

뒷발 올린거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 

 

 

히히- 율무와의 거리는 진짜 잘때 가장 가깝습니다 히히 

자기 전에도 율무 멍하니 보면서 쓰담~ 

일어나면서도 쓰담쓰담 히히 

 

 

너무 쓰담하니 율무 일어나서 내려가심 ㅠㅠ 흑흑 

그래도 귀여운 짤똥한 다리샷 건졌지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