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행위예술 중인 율무? 왜 그렇게 불편하게 간식을 먹니 ㅎㅎ

군찐감자만두 2022. 10. 21. 12:08
728x90
반응형

 

행위 예술중인가 ㅋㅋㅋ 웃겨서 카메라를 든 집사 ㅎㅎ 

아니 왜 그러십니까 ㅋㅋ 

 

 

멀쩡히 잘 먹다가 갑자기 뒤로 가서 불편한 자세로 드시는 율무 ㅋㅋ 

 

 

율무를 이해하려 하지 마세욤.. 

율무는 겁내 진지합니다. 

 

 

나름 야무지게 츄르를 드시고 계시는 율무님 

 

 

그 와중에 뭍힘 ㅋㅋ 귀여버 ㅎㅎㅎ 

 

 

아니야.. 아니야.. 부정해 보지만 ㅋㅋ 

 

 

너 입에 뭍힌거 맞다 ㅎㅎㅎ 하악 ㅋㅋ 

 

 

그런 율무가 너무 귀여워서 캬악~ 하고 보다가 ㅎㅎㅎ 

급 앗 더 귀엽게 보는 방법이 있었지 하며 ㅎㅎㅎ 

원래 유리그릇을 산 목적을 떠올렸던 집사는 헐래벌떡 그릇 밑에 휴대폰 카메라 세팅하고 동영상을 찍은게 

저번에 올린 글 ㅎㅎ 

 

이미 거의 다 짜줘서 없는 츄르 다시 짜서 동영상 찍기 도전했었드랍니다~ 

 

 

 

https://dumplingj.tistory.com/1254

 

우와 혓바닥 돌기! 유리그릇 넘어로 보이는 귀여운 율무~

유리그릇에 츄르 짜 줬는데, 급 원래의 이 그릇의 목적을 떠올린 집사 밑에 휴대폰을 두고 남은 츄르로 율무를 유도합니다. 요기 아직 있다고!! 조금 있다교~ 우리 천재 율무 집사가 뭘 원하는지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