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우와 혓바닥 돌기! 유리그릇 넘어로 보이는 귀여운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2. 10. 19. 12:54
728x90
반응형

 

유리그릇에 츄르 짜 줬는데, 

급 원래의 이 그릇의 구입시의 목적을 떠올린 집사 

밑에 휴대폰을 두고 카메라를 켠 뒤 남은 츄르로 율무를 유도합니다. 

요기 아직 있다고!! 조금 있다교~ 

우리 천재 율무 집사가 뭘 원하는지 아는거 같습니다 ㅎㅎ 

 

 

하악 ㅋㅋ 와... 혓바닥 돌기 이렇게 제대로 본거 첨인 듯 ㅋㅋ 

이래서 냥이가 핥아주면 좋은데 아포... ㅋㅋㅋ 

아침에 나 깨우고 싶을 때 얼굴 앞에서 숨쉬는데 빠르게 얼굴 돌리거나 막지 않으면 

얼굴 핥..그럼 진짜 아픔 ㅋㅋ 

잠이 진짜 잘 깰것 같기도 한데 동시에 내 얼굴 가죽도 떨어질 것 같음 ㅎㅎㅎ 

 

 

혀 빼꼼 나왔을 때도 귀여움 

약간 광기 어린 눈도 귀여움 

 

 

혀 길어요 길어~ 

헌터의 눈빛~ 

 

 

혀 말았다 ㅎㅎㅎ 

남은 츄르도 다시 보자. 호록호록 

 

 

눈도 더 예뻐 보입니다. 

이미 츄르 한바탕 뿌렸던 터라 그릇이 깨끗하진 않균요.. 

그래도 귀여버~ 아이라인 참 잘 그리심 

 

 

눈이 좀 무서운가 ㅋㅋ 

츄르를 대하는 율무의 자세. 광기 그리고 진지함. 

 

 

다 먹은거냥 없는거냥- 

갈길 잃은 눈빛 - 눈빛이 좀 순해진것 같은건 기분탓임 

 

 

 

풀 영상~ 짧아요 ㅎㅎㅎ 30쵸~ 

자막도 있으니 자막 온! 하고 보셔도 됩니다. 

영상으로 봐도 스샷으로 봐도 귀여버 흐흐 

와 혀 돌기.. 다시 봐도 너무 싱기 

 

https://youtu.be/-mWdz2ZAWR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