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보시오 주모- 국밥 한사발만 내오시오..

군찐감자만두 2022. 11. 9. 10:16
728x90
반응형

 

이보시오 주모- 국밥 한사발만 내오시오.. 하는거 같은 율무 ㅋㅋ 

손 ㅋㅋ 

 

 

그런 율무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건 

일본에서 기간한정으로 나온 스벅 커피 

브륄레 라떼였나- 달달한게 초딩 집사 입맛에 딱~ 인데 

율무한테도 좋은 냄새인가봄 

 

 

손이가요 손이가- 

 

 

일어서심 킁킁킁 

 

 

얼굴 들어가십니다. 

 

 

진지하심 ㅋㅋ 발 하악 

 

 

눈 하악 ㅋㅋ 

 

 

진짜 핥을꺼 같아서 컵 땡겨옴 

 

 

침이 절로 납니다. 

 

 

뚜껑이라도 킁킁 

 

 

뚜껑도 빼왔더니 다시 컵 노리심 

몸을 쭈욱~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에잇 - 올라오심 ㅎㅎ 

 

 

이제 내꺼댜~ 

 

 

얼굴 또 넣으시는 중 ㅎㅎ 

 

 

결국 컵을 치워버린 집사 

승질난 율무 딴데다 승질 부리는 중 ㅎㅎ 

이거라도 깨물어야 속이 좀 풀리겄다! 

 

 

다시 한번 마무리로 

여.. 여보시오 주모- 내 등짝이 배짝과 붙을 것 같소-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