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치즈케익이 먹고 싶은 율무와 밀당하기

군찐감자만두 2022. 11. 12. 11:00
728x90
반응형

 

11월엔 율무집사의 생일이 있습니다 

빠르지만 생일 케익을 보내주신 센스 뿜뿜 친구님 (감사합니댜댜)

 

뽀송한 이불에서 꿀잠자던 율무 강제 기상당함 ㅋㅋ 

 

 

졸려서 아직 정신 못차리는 중 

보통 택배 오면 달려나오는데 진짜 이불에서 꿀잠 자고 있으셨나봄 

 

 

냉동되어 있던 아이라 차가운지 결국 일어나심 

 

 

킁킁- 관심있는 시늉 해주심 

 

 

근데 아직 졸리다.. ㅋㅋ 

 

 

멍- 

 

 

다시 킁킁 

 

 

다시 졸기 ㅋㅋ 

 

 

너-무- 졸리심 ㅋㅋ 

 

 

머. .. 머 하라고 ? 

 

 

눈을 다시 떠보지만 

 

 

나오는 하품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생일날까지 못참고 바로 꺼내는 집사 

바스락 거리니 결국 일어난 율무

 

 

킁킁 - 냄새는 합격인 듯 

 

 

율무 누워있던 이불을 옆으로 옮기고 본격 먹방 시작 

 

 

크으 맛있다- (율무 : 혼자 쳐먹으니 맛있냐)

 

유..율무의 눈빛이.. 그래도 잘 먹는 중 ㅋㅋ 

 

 

어지간히 졸리긴 한갑네- 하는 중 

 

 

손이 드릉드릉 

 

 

자주 등장하는 고무고무- 

 

 

율무가 노린건 포크 ㅋㅋ 

 

 

케익을 못 얻는다면 포크라도! 

 

 

집사는 또 못참지- 포크로 약올리는 중 

 

 

내놔라 앙앙 

 

 

드릉드릉 내놓아랴 

 

 

ㅋㅋㅋ 귀여버 

 

 

결국 케익으로 밀당 ㅎㅎㅎ 

손으로 내놓으라 하는게 너무 귀여버서 영상도 올려봅니댜댜 

귀찮으니 자막 없어욤 

 

https://youtu.be/qCtz5F6AaR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