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도 개시 못한 방금 빤 이불에 침 흘리며 꿀잠자는 갓냥 율무님

군찐감자만두 2022. 11. 13. 11:00
728x90
반응형

 

침대를 새로 빨아왔던 날 ㅎㅎ

사진 진짜 많이 찍긴 했네 ㅎㅎㅎ 3일째 우려먹는 중 

너무 잘 자길래 쓰다듬으면서 와 침흘리면서 자는거 아냐? 했는데 

넵 흘리셨습니다 ㅎㅎㅎ 이눔! 

 

 

글고 이불 위에서 그루밍. 

침대에서 잘 때 맨날 집사 얼굴 옆에서 자는데, 

열심히 그루밍 할때 침이 튀는거 같아서 기분탓인가 했었는데... 

기분탓이 아닌 것이 밝혀짐 

 

보이십니까 튀긴 침들 ㅋㅋ 43분 방향, 29분 방향 ㅎㅎ 

 

 

좀 큰 부분 확대해봄 스티커 밑 부분에

그루밍하면서 튄 침이 ... ㅋㅋㅋ 어허허.. 

어쩐지 율무가 물을 참 잘 마시더라 

아낌없이 주는 수분 

 

 

침은... 

꿀잠자는 율무 쓰담하다가 발견했네요 ㅎㅎㅎ 

 

https://youtu.be/B3JqiNu_Z3w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