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인프피가 챙겨주는 감성 돋는 생일상

군찐감자만두 2022. 11. 15. 11:00
728x90
반응형

 

같이 외노자로 의지하고 있는 겁내 사랑하는 동생이 

감동적인 생일상을 차려주시더니 미친 케익을 내어오심 

 

하아아악 미쳤어어어어어 

 

 

전에 율무 사진 써서 케익 만들꺼라고 하긴 했었는데 

실물을 보고 나니 너무 걈도오오옹 

사진도 뭘로 할지 한참 고민하셨다 함 

 

 

열심히 그려주신 율무와 함께 해피버스데이 ㅎㅎㅎ 

직원분 한글도 모를텐데 ㅎㅎㅎ 열심히 잘 써주셨다 

 

 

내가 계속 미쳤네- 하면서 

집사인 나도 이렇게까진 안챙길텐데- 했더니 

자기 인프피(MBTI가 INFP이심)라며 자부심 뿜뿜 하심 ㅎㅎ 귀엽 ㅋㅋ 

 

 

여튼 율무 집사는 신남 ㅎㅎㅎ 

 

 

율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 

 

 

조명 빛이 반사되길래 반사 덜되는 곳 찾는 중 ㅎㅎㅎ 

 

 

결국 현관까지 가져나가서 사진 찍음 ㅎㅎ 

 

 

나이 초를 겁내 큰거 가져와 주셔서 개인정보 보호로 모자이크 처리 ㅎㅎㅎ 헷 

티스토리 모자이크 처리 기능 생긴거 참 괜춘한 듯 

 

 

불도 붙여 봅니댜댜 

글 적혀있는 초콜렛 불 끄자마자 바로 한입에 넣어 먹었더니 

문구 고민 한참했는데 그걸 그렇게 빨리 해치우냐며 서운해 하심 

오.. 인프피댱 

 

 

추가 서프라이즈로 꽃도 주심 캬아아악 예쁘게 말려야징- 

걸어둘 곳 찾아서 티비 옆쪽으로 걸어놔야징 룽룽

 

 

인프피라더니 ㅋㅋㅋ 사진 잔뜩 찍는 편은 아니신 듯 ㅋㅋ 

내가 수십장을 찍는 동안 딴짓하고 계심 ㅋㅋㅋㅋㅋㅋ 

 

 

율무 집사의 생일편- 계속됩니다 헤헷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