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는 병맛 유툽 시청 중

by 군찐감자만두 2022. 11. 17.
반응형
728x170

 

웬일로 저 자리로 올라간 율무- 

캣타워 잘 쓰긴 하는데 저 칸은 잘 안가는데,

밑에 있으면 집사와 손님이 근처에만 가면 조물거려서 

귀찮아서 다른 안락한 곳을 찾은 듯 

 

 

한창 병맛이지만 중독성 있는 노래와 영상에 빠져있는 인간들 .. 

오 근데 율무도 관심이 있는 듯 ? 

 

 

오 길게 본다? 

색감이 형광도 등장해서 화려하고, 음악 소리도 비트 뿜뿜해서 긍가 

 

 

초 집중 모드 

 

 

번쩍번쩍~ 

 

 

다른 영상으로 넘어갔는데도 계속 집중 중 

 

 

그렇게 한참을 보다가 

 

 

누우심 

 

 

집사 노려보는거 아니지 ? 

 

 

삐진거.. 

 

 

맞는거 같음 ㅎㅎㅎ 

 

 

추가로 주문한 이불커버도 왔길래 새로 씌우는 중 또 방해 ㅋㅋ 

 

 

잘 때는 평소처럼 침대 올라와 주셨습니다. 

꼬리 하악 

 

 

손님이 왔었어서 저녁시간부터는 잠을 못자서 매우 피곤하신 듯 

 

 

보통은 한참 그루밍 하다가 자는데 바로 뻗으심 

손 ㅋㅋ 뭐여 ㅋㅋ 

 

 

ㅋㅋㅋㅋㅋ 뭐..뭐냐고 ㅋㅋ 

 

 

뭔지는 알수 없지만 귀여우니 확대~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