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가 무릎냥이가 된 감동적인 순간에 휴대폰이 업뎃중이라고?!!!

군찐감자만두 2022. 11. 18. 10:28
728x90
반응형

 

때는 어제 11월 17일 오후! 

집에 온 집사의 무릎에는 부들한 이불이 있었고... 

아무런 생각없이 집사는 아이폰 업뎃을 눌러 전원이 꺼지고 업뎃 중이었는데....

 

율무가 집사 무릎 위로 올라왔다??? 

근데 업뎃이 안끈나 ㅠㅠㅠㅠ 

당황한 집사 ㅋㅋㅋ 맥북에 카메라는 있는데 카메라 어플이 있던가? 허둥기둥 

Photo Booth라고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바로 어플 켬 

 

하악 하악 ㅋㅋ 

 

https://youtu.be/8qM8SLNZ4Tw

 

혹여나 금방 무릎에서 일어날까 싶어 조마조마한 집사 

조심스레 쓰담을 해 봅니다. 

 

https://youtu.be/kQ802EilZU8

 

길고 길었던 아이폰 업뎃이 끝나고 폰으로 사진을 찍어 봅니다. 

 

ㅋㅋㅋ 시몬스 침대와 같은 편함. 

결론부터 말하면 어제 집사 무릎에 5번 이상은 올라와 길~ 게 누워주셨다는거! 

그리고 글을 쓰는 지금도 율무님은 제 무릎서 주무시고 계시다능거! 

 

 

그루밍 즁 

 

 

집사는 여러번 다리가 저렸으나. 

어제는 율무님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일어나지 않았다능거! 

 

 

무릎냥이 처음보냐! 

한국 집 냥이도 만두는 어렸을때 무릎 냥이었는데 지금은 아니고 ㅠ 

감자는 뭐.. 말 다했고 그나마 옹심이가 무릎에 앉히면 앉아 주시는 냥이고.. 

그나마 친구네 집 냥이가 무릎 냥이었기에 엄청 부러워 했었고 ... 주절주절 ㅎㅎ 

 

 

집사가 감동을 하던 말던 할일하는 율무 

 

 

제 무릎에서 그루밍을 하고 잠을 자 주시다니 와아아아 

 

 

내 무릎 위에 있으니 더 이쁘네요 율무님 

 

 

 

냥시크 하심 

사진 올리면서 좀 줄일까 싶었는데 사진 한장한장이 귀엽군 ㅎㅎ 

 

 

옆 모습도 우수에 찬 것 같이 이쁘십니다. 

 

 

팔 하나 스윽 올리시고 그윽~ 

 

 

하악 얼굴 무릎베고 누웠어~~ 

 

 

제 꿀벅지를 안으신거죠??? 

 

 

스윽 집사를 터치하시는 율무님 

 

 

짐사를 꼬옥 잡는 것 같아서 너무 감동 -

 

 

어제 진짜 동영상+ 사진만 200장 가까이 찍은 듯 .. 

그런고로 사진 대방출은 계속 됩니다~~ 

 

원래 율무가 바람핀거 올릴라 했는데 ㅋㅋㅋ 

무릎냥이된거 너무 감동이어서 밀려버렸습니다. 

바람핀 율무편은 담에 언젠가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