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블로그 하는 집사와 냥이는 비즈니스 관계?

군찐감자만두 2022. 11. 16. 11:00
728x90
반응형

 

율무 케익을 받아서 신이난 집사. 

율무도 같이 인증샷 찍어야지!! 

(이제보니 집사는 인증샷을 안찍었네 ㅋㅋㅋㅋ)

 

 

자! 율무 관심 스타트! 

 

 

율무 ! 가까이 와봐와봐 

 

 

집사랑 친구만 맛있는 밥 먹어서 살짝 뿔이 났던 상태기도 하지만 

율무야 친구님한테 츄르 얻어먹은걸 기억해! 

 

 

흥미 있는 척을 해봅니다 

 

 

으음.. 과일의 시큼한 향이 내 취향은 아니오..

 

 

크림쪽은 괜찮을꺼 같기도 하.. 

 

 

지 않네. 바로 흥미 떨어져서 딴데 가심 ㅎㅎ 

구경하던 동생이 ㅋㅋ 셔터 속도에 놀라더니 

둘이 너무 비즈니스 관계 아니냐며 ㅋㅋㅋ 

 

암암 블로그용 인증 사진 찍으셔야 하는 파트너쉽 관계 맞고요~ 

 

 

문제의 글자 프린팅 사진 ㅋㅋ 이거 찍고 바로 한입 ㅎㅎ 

율무가 프린팅 된 초콜렛은 차마 먹을 수가 없었댜 

 

 

자 추가 샷 찍읍시다- 

 

 

율무 일할 맘 없으심 

12시에 케익 꺼낸거라 졸린 시간이기도 함 ㅋㅋ 

 

 

그러던 말던 들이대는 중 

 

 

심야 근무 종용하는 집사가 맘에 안든다 

 

 

일 안할꺼임 

 

 

그러던 말던 들이대는 중 ㅎㅎ 

 

 

율무의 고개는 점점... 

 

 

너라고!! 외면... 힝구 

 

 

율무 사진은 랩으로 싸서 냉동실로 들어갔다 합니다. 헤헷 

인프피가 챙겨쥰 냥감동 생일상 편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