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충격. 율무 바람피다. 내가 옆에 있는데????

군찐감자만두 2022. 11. 22. 09:00
728x90
반응형

 

과거로 돌아가서 친구님이 1일 숙박하고 밝은 어느 아침

친구랑 나란히 누워 뒹굴 거리고 있는데, 

율무가 친구님 위에서 마사지를 하고 있다?? 

 

네?? 율무님?? 저 옆에 있는데요? 집사 당황 친구도 당황 ㅋㅋ 

 

 

꾹꾹이만 하는 것이 아니고 아예 자리를 잡고 앉으심 

네? 앉는다고요 ? 

이제 생각하니... 율무 무릎냥이가 된 날은 이날이었구나. .. 

아 그렇구나 .. 이제야 깨달은 집사 

글 쓰다가 멘붕 ㅋㅋ 

 

 

이 편한세상 - 율무을 위한 침대는 이곳이었나요 

 

 

유..율무야 눙물 

 

 

내가 뭐? ㅋㅋ 하고 계시는 듯 

이런 새침떼기 

 

 

진짜 바람펴놓고 당당할 따름이십니다. 

 

 

그루밍도 하시는 중 

 

 

 

지면에 있는 것 같은 편안함인가 

 

 

나름 4키로 찍으시는 분이기에 일어나서 왔다갔다 하면 

친구님은 비명을 지르심 ㅋㅋ 

 

 

질투에 눈이먼 집사는 도착한 택배를 친구 위에 올려놔 버립니다. 

그러나 굴하지 않는 율무. 

친구 위 택배 위에 올라가심 ㅋㅋㅋ 

 

 

사이에 낀 친구님 괴로워 하시는 중 ㅋㅋ 

 

 

집사는 어이가 없고요... 

 

 

.... 네.. 그러하였습니다. 

치..친화력이 좋은거로 하고 싶지만... 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