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공포특집- 눈을 마주치면 안된다!

군찐감자만두 2022. 11. 28. 09:00
728x90
반응형

 

어느날 밤. 

집사는 자고 싶은데 아직 놀고 싶은 율무 

침대 머리 위 조명을 켜고 야간 모드로 찍었더니 

율무 눈이 번쩍~ (플래시는 켜지 않았어요)

 

 

눈이 번쩍한 율무 귀여워서 

 

 

집사 쳐다보라고 또 이상한 노래 부르면서 율무 사진 찍는 중 

 

 

하악 너무 귀여운데? 

 

 

계속 이상한 소리를 내니 쳐다봐 주는 율무 

 

 

그런 율무를 집사는 점점 확대 중 

 

 

오? 뭔가 공포 특집 사진 같아서 더 귀여워!! 

 

 

그러다가 얻어걸린 사진 ㅋㅋㅋㅋ 

야간 모드로 찍으면 일정 시간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움직여서 저렇게 찍힌 듯. 집사 신남 

오와! 너무 귀여워~~~ 

 

 

그담부터 집사의 쉐킷쉐킷 시작 

율무 공포 특집 사진이 찍고 싶으시다 

 

 

ㅋㅋㅋ 난리 ㅋㅋ 

율무를 찾아보세요- 

 

 

격하게 계속 흔드는 중 

 

 

ㅋㅋㅋㅋㅋ 

 

 

처음처럼 잘 안된다 

 

 

오오 나쁘지 않아. 

 

 

율무 공간 이동 중 

 

 

집사의 야밤중 쌩난리를 보여주는 사진들입니다. 

 

 

결국... 처음 사진보다 맘에드는 사진은 얻지 못하고 끝났다 합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