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교육없이 율무 손! 성공한 비법과 그 결과.

군찐감자만두 2022. 12. 10. 12:54
728x90
반응형

 

집사야 계속 뭐하냐 

같이 놀거나 아니면 츄르를 내놓으라는 무언간의 협박 

 

 

앉아있을 때 발들이랑 옹뎅이 털이 너무 귀여움 

 

 

어엇 손? 

율무 가르쳐 주지도 않았는데 손이 가능한가요? 

우리 율무 천재 ? 

 

 

태초부터 가능했다고 하는 듯한 율무의 손 내밀기 

이게 뭐? 이런 표정인것 같지만 

 

 

사실 율무손! 성공의 비법 아니 꼼수의 비결은 

율무의 경로 방해 ㅋㅋ 

컴터만 들여다 보는 집사를 방해하고 싶은 율무 . 

키보드를 즈려 밟고 가고 싶으심 

 

 

계속 막는단 말이지.. .

 

 

시도를 몇번 가로 막히고 율무손~ 까지 당해버려서 ㅋㅋ 

살짝 삐진 듯 ? 

뾰족뾰족 털 어무 귀여워 하악 

 

 

계속 고민 중 ㅋㅋ 

 

 

고민하는 사이 다시 발 찍기 

 

 

걍 여기 앉을까.. 

 

 

아냐! 

 

 

난 할수 있다! 

 

 

ㅋㅋㅋ 다시 손 기습 당하심 ㅋㅋㅋ 히히힛 

율무손의 비법 ㅋㅋ

율무의 손이 가는 곳에 집사의 손을 두기 ㅋㅋ 

 

 

율무의 빡침이 보이십니까 ㅋㅋ 

 

결국 인과응보 ? ㅋㅋ 

열받은 율무 집사의 손 공격 ㅋㅋ 

집사는 빠르게 피했지용 루룽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