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집사한 날. 집사 쟤는 왜 저런다냐. 쯧쯧....

군찐감자만두 2022. 12. 18. 21:03
728x90
반응형

 

양치 간식을 줬더니 

티비 가리고 귀엽게 그루밍 중인 율무 

 

 

드라마 보느라 율무 그루밍 구경 하느라 사진찍느라 

집사는 바쁩니다 

 

 

그러던 말던 할일 하는 율무 

 

 

오오 율무 혓바닥 돌기! 

 

 

야무지게 솜방맹이 그루밍 중 

 

 

슬슬 집사가 드릉드릉 중 

 

 

쉬익쉬익- 이상한 소리 내는 중 

왜 저래 ? 

 

 

다시 할일할까... 하다가 

 

 

아 .. 쟤 또 저런다 쯧쯧 하는 눈빛... 

집사 뜨끔 

 

 

이상한 소리 내는건 끝났냥 

 

 

아니 ㅎㅎ 

 

 

다시 그루밍 하려다가 

 

 

거 신경 쓰이게 허네 

 

 

어느 입에서 나는 소리냐 그 소리는 

 

 

중간에 멈춰서 ㅋㅋ 들어갈줄 모르는 혀 

 

 

또 다시 눈 땡글 ㅋㅋ 

 

 

집사의 창의 적인 소리에 눈살 찌푸리는 중 

 

 

율무..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 

 

 

어혀어혀- 쯧쯧

 

 

내가 몬산다 집사땜에 

 

 

오늘도 집사가 집사한 평범한 날이었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