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순간.

군찐감자만두 2022. 12. 16. 15:56
728x90
반응형

 

우리의 율무. 집에있는 장식 다 떨어뜨려도 늘 사랑스럽지만 

오늘은 더 특별한 순간 포착! 

 

냥이의 좁고 어둡고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습성을 이용하여 

방 조명을 낮추고 미니 소파 등과 집사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율무를 불렀는데, 

엥큼 들어오심! 

 

 

등받이와 집사 사이 ㅎㅎㅎ 

 

 

집사 소파 방향으로 온열기 작동 중 

뭔가 흘린 듯한 표정으로 들어오셔서 

 

 

멍 한 표정으로 꾹꾹이 중 

 

 

계속 꾹꾹이 중 ㅎㅎ 

집사 림프 마사지 받는 중 ㅎㅎ 

 

 

내가 오늘 서비스 잘해보겠댱 

 

 

집사의 팔에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얼굴 

 

 

집사는 쓰담하느라 사진찍느라 정신 없음 

 

 

하악 

 

 

애기같은 모습으로 잠드심 

 

 

너무 이쁘지 않나요 

중간중간 깼을 때 발로 미는것도 너무 행복한그 

 

 

카메라 가득 율무를 찍어봅니다. 

 

 

기분 좋은 듯 

 

 

자기주장 강한 발들 ㅋㅋ 멋대로 뻗어갑니다 

 

 

편한거 맞니 ㅋㅋ 

 

 

발들 ㅋㅋㅋ 

 

 

불 껐는데도 ㅋㅋ 커튼을 살짝 걷어놔서

빛이 들어와서 그런지 눈을 가리고 주무심 

 

깼을 때 자연스럽게 집사 팔에 머리 기대기 

 

 

격렬한 그루밍 ㅋㅋ 

빛이 적어서 나이트 모드로 찍었던거라 

움직이면 심령샷 ㅋㅋ 

 

 

집사가 너무 쪼물딱 거리는 바람에 깨셨습니다 

 

 

율무 땜에 커피 못탄다며 커피를 시켰는데 ㅎㅎ 

율무가 타이밍 좋게 깨시는 바람에 커피 픽업하고 

불 켜고 앉음 

 

 

아까 자리가 맘에 들었는지 집사를 한참 쳐다보며 

다시 세팅하라 하는 것 같았으나 

무시하고 도착한 빵과 커피를 마셨더니 

포기하고 무릎에 안착 

 

 

무릎이 뜨끈뜨끈~~ 

 

 

무릎냥이에 이어 팔배게까지 따끈하게 성공 ㅎㅎㅎ 

이제 낮잠은 좁은 소파에서 쪼그려 자야겠습니다 ㅎㅎㅎ 

(결국 집사는 낮잠을 별로 못잤다능... )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