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 몸은 졸린게 아니다. 아니다. 아니다... Zzz

군찐감자만두 2022. 12. 17. 12:54
728x90
반응형

 

율무와 함께 하는 독서 시간. 

따땃한 율무가 움직이지 않으니 덩달아 움직일 수 없었던 집사는 책을 다 읽어 갑니다. 

 

 

훗 이 몸은 다 계획이 이썼지~ 

 

 

다 읽어가냐.. 다 읽었으면 츄르- 

그윽한 눈으로 애원 중 

 

 

율무 괴롭히는건 집사의 낙~ 

하악 귀여워 

 

 

율무 덕에 책 진도가 잘 나가기도 하지만 중간 중간 멈춤 ㅋㅋ 

 

 

그래도 어제 책 다 읽고 오늘 읽을 책 세팅 

 

 

냥이 커버가 귀여워서 율무랑 같이 찍을라 했더니 점점 내려가는 율무 ㅋㅋ 

 

 

독서는 천천히~ 

일단 애니부터 ㅎㅎㅎ 

 

 

율무 졸려 보인다 ? 

 

 

졸린거 맞네- 

 

 

아닌데- 

 

 

졸리구만~ 

 

 

아니다 닝겐- 

 

 

난 그저.. 

 

 

잠시 명상을 한거댱 ~. 

 

 

명상은 무싄 졸리구마 

 

 

내 말을 못믿는거냐 닝겐 

 

 

이 몸을 믿지 못하는거냐- 

악 근데 손을 저렇게 귀엽게 모으고 있었구나!! 

 

 

귀여운건 확대 

 

 

몽롱한 상태지만 소리는 신경 쓰이는지 

쫑긋 쫑긋 

 

 

결국 눈꺼풀의 무게는 이길 수 없지 

 

 

저항하지 말고 주무세요~ 

 

 

결국 꿀잠 ㅎㅎㅎㅎ 

완벽한 사갹형이댯!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