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택배 기사 아저씨도 마중나가는 마중냥이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2. 12. 14. 18:07
728x90
반응형

 

아직 버리지 않은 상자도 방치 중인데 또 큰 상자가 왔다 - 

이벤트 하면 생필품 사재기 하는 집사. 

화장지.. 어디에 넣지 .. 허허

 

 

빈 박스는 율무 놀이터 

 

 

새로온 박스들 점검도 해야 합니다. 바쁘다 바뻐 

 

 

내 간식이 나온다고 말해줘 

내 간식이 나온다고 말해줘 

누가보면 간식 안주는줄 알겠음 

 

 

율무가 누워있다가 바삐 뛰어나오심 

 

 

그 이유는 벨 소리가 났기 때문 ㅎㅎ 

벨 소리나면 택배 오는게 학습이 된 듯 합니다. 

 

 

택배 아저씨 노려보는 중 ㅋㅋㅋ 

 

 

택배 기사분들도 귀여워~~ 하고 가심 ㅎㅎㅎ 

 

 

율무.. 알고보니 관종? ㅎㅎ 

여튼 택배 올때마다 뛰어나와서 기사님들 무서워 하지도 않고 쳐다보는거 너무 귀어븜 ㅎㅎ 

이렇게 오는 기사분들에게 율무 자랑하는 집사의 일상이었습니다..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