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크리스마스 장식- 부제: 기쁘다 짱구 오셨네 ?

군찐감자만두 2022. 12. 22. 15:10
728x90
반응형

 

12월 초에 꺼내고 싶었지만..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장식을 꺼냄 ㅎㅎ 

 

 

불을 함 꺼볼까- 

으음? 뭔가 이상한데 

 

 

이것은 기쁘다 구주 오셨네- 가 아니라 

기쁘다 짱구 오셨네 가..가..ㅌ..은.. 으음 

 

 

일단은 불을 켠게 나은 듯 하니 다시 켬 

 

 

율무는 역시 신경이 쓰이시나봄 

 

 

장식 내노으면 안잡아 먹지- 

 

 

기쁘다 짱구 오셨네~ 

 

 

신경 쓰인다... 

아직은 굳건히 버티고 있는 오른쪽 바리게이트 ㅎㅎ 

 

 

트리 조명 하나 맛뵈기 시켜드림 

 

 

머리에 올려서 사진 찍고 싶은데 

허가를 안해주심 

불허- 

 

 

내가 머글꺼다!! 

 

 

킁킁킁 코박기 

 

 

존말할때 내놧! 

 

 

뾰족한 부분이 이 갈기? 좋은가봄 ㅋㅋ 

 

 

내가 뿐질러 버리가쓰!! 

 

 

이놈 

 

 

요놈뇨옴 

 

 

... 좀 쎄네 

 

 

깨물어서 먹기는 실패한 듯 보입니다 

 

 

걍 차버릴까.. 

 

 

집사도 다시 머리에 놓고 촬영을 재시도 해 보지만 

 

 

이리저리 머리 빼는 중 

 

 

실패 흑흑 

 

 

설치한게 아까워 연초까지는 방치할 듯 ㅎㅎ 

 

글고 결국 짱구는 퇴출 당했다 합니다- 

과연 오른쪽 바리게이트는 클스마스 장식을 율무로부터 잘 보호할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