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히 내 뱃살을 건드린게 이 손이냐...

군찐감자만두 2023. 1. 9. 11:00
728x90
반응형

 

안 쓰는 듯 하다가도 가끔 저렇게 들어가는 숨숨집 

 

 

뿅 하고 나와있는 율무 너무 귀여움 

 

 

귀여운거 알았으니 다시 들어가- 

 

 

스윽 눌렀더니 진짜 들어가심 ㅋㅋ 

 

 

귀여운 궁둥이와 뒷발 

 

 

손으로 궁딩이 춍- 뱃살 춍 - 하고 건드렸더니 

열받으신 율무님 

 

 

감히 내 뱃살을 건드린거냐 

캬아아- 무서워라아아아~~ 

 

 

귀여운 율무 주둥이 ... 하악 

 

 

집사 손 공격 즁- 귀여워서 

위에서 손꾸락으로 숨숨집 건드리는 집사

 

 

율무 어흥- 너무 귀여버 

 

 

으르릉- 

 

 

우갸아아아~~~ 

 

 

아아아~

 

 

너.. 너무 귀여워 -- 

율무 입천장 구경하고 가세염 

 

 

확대 ㅎㅎㅎ 

입 상태는 건강한 듯 합니다. 

 

 

으르르르- ㅋㅋㅋ 

 

 

어느새 집사 사냥놀이 중 

 

 

사냥 중일 때 율무는 너무 귀여븜 

 

 

귀여우니 짤로도 만들어 봅니다. 

동공 확장 너무 귀여워어어어 

 

 

잘 놀고- 

 

 

나오심 히히 

 

 

감자녀석과 달리 율무는 집사 공격할 때 안아프게 공격하심 ㅎㅎ 

 

 

집사의 손이 입 앞에 있으면 할짝할짝- 

 

 

집사야 - 아까 너 간식 먹었더마... 단내가 난다 킁킁 

 

 

귀염 포인트가 너무 많았던 율무와 놀이시간 끄읏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