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 도움! 집사 도움!

군찐감자만두 2023. 1. 10. 10:03
728x90
반응형

 

율무 궁둥이 ㅋㅋ

무슨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쥐돌이 또 어디에 쳐박은겨 ㅋㅋㅋ 

 

 

꺼내기 포기? 

 

 

집사! 도움! 집사 ! 도움 ! 

ㅋㅋㅋ 너무 ㅋㅋㅋㅋ  귀여움 ㅋㅋ 

 

 

끄잉차 - 

 

 

저기 속에 들어갔나 봅니다 ㅋㅋ 

 

 

버둥거리는거 귀여우니 짤로 ㅎㅎㅎ 

 

 

킁킁킁- 거서 킁킁대면 쥐돌이가 나오냐 으이그 

 

 

쿨하게 포기. 

 

 

과연 쿨했을까요... 

다음편에 계속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