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의 귀여운 협박 & 깽판

군찐감자만두 2023. 1. 11. 11:29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어지는 쥐돌이 이야기 

 

저번편에 이어-

구석에 쳐박힌 쥐돌이 빼는게 잘 안 되자, 율무는 굳은 결심을 하였습니다.

 

영혼 없이 가볍게 점프!

 

집사의 도움을 받기로.. 

덜컹덜컹 

 

 

안 움직이는 집사를 움직이게 하기 위해 깽판치는 중 

 

너가 안일어나면 롤케익 박스의 목숨은 없다 

 

 

평소에 단련된 드리블 실력 발휘 중 

 

눈봐... ㅋㅋ

 

이런 큰 아이는 식은죽 먹기지 

 

목표물을 정확이 노리는 중

 

슥슥- 

 

 

냄새도 맘에 들긴 하는 듯 

 

 

앗 뚜껑 열었다 ㅋㅋ 

 

 

때는 이때다 코 쳐박기 ㅋㅋ 

 

 

빠르게 뚜껑을 닫았더니 다시 공격 중 

 

 

훅- 

 

 

다음은 에어팟이다 

 

 

툭- 

 

훗 이정도는 껌이지

 

음 타격감이 좋군 

 

 

지못미... ㅋㅋ 

 

 

이래도 안일어남? 

 

 

흠.. 

 

 

떨어진 아이 확실하게 목숨을 끊어버려야 정신을 차리겠군 

 

 

얍얍- 

 

 

결국 집사 항복 ㅋㅋ 결국 일어나서.. 

꺼내준지 10분만에 구석에 쳐박아 주셨던 

쥐돌이 3마리를 다시 구해드렸습니다. 

 

 

근엄 당당 

 

 

잠시 멈춰서서 고민을 하다가 

 

 

시체놀이 중인 집사에게 가져옴 

 

쥐돌이 배달 와쓰영~ 문앞도 아니고 무려무려 배앞 배송-

 

집사 위에서 가지고 놀까- 

 

 

아냐아냐 

 

 

뭘 고민하니 

 

 

어떻게 하면 잘 가지고 놀았다 할라나~ 

 

 

쥐돌이 던져달라 해야지- 

뱉을라 하는데 또 잘 안뱉어짐 

 

우엑 우엑 떨어져라 쥐돌이

 

으이 혓바닥에 붙어서 잘 안떨어징댜 

 

 

익익익- 

 

 

뱉을라고 했는데 ㅋㅋ 멀리 던져버리심 ㅋㅋ 

 

 

질리지 않나봄- 

매일매일 쥐돌이와 노는 율무입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