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자려는 집사와 더 놀고싶은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1. 12. 13:21
728x90
반응형

 

이곳은 2층 침대 위. 

집사는 누웠는데 율무는 안 눕는데.. 

사실 율무는 자러 올라온 것이 아닙네다 

 

 

ㅋㅋㅋ 율무 ㅋㅋㅋ 맞습니다. ㅋㅋ 

그 뒤에 쥐돌이가 보이시나요 ㅋㅋ 

더 놀고 싶은데 집사가 벌써 올라가 누운 바람에 2층까지 친히 쥐돌이 배달을 오심 

 

 

침대 위에서 쥐돌이랑 노는 중 

 

 

다 놀았나? 잘꺼야? 

 

 

이제 잘라나요- 

 

 

율무 옆에 쥐돌이를 스윽 놓아 봅니다. 

 

 

쥐돌이 발견! 

옆에 집사 얼굴이 있던 말던 궁딩이 꿍실대며 노는 중 

 

 

왜 ? 뭐 ? 할말있냐? 

 

 

저러다가 쥐돌이 밑으로 차버려서 

쥐돌이 잡으러 출동~~ 

 

 

어휴.. 다시 물고 올라오심.. .

율무는... 헬창이가 맞는거 같습니다. 

 

 

다시 쥐돌이 공격 중 

 

 

신기한게 저러다가 침대 밑으로 떨어뜨리면, 

어디로 떨어졌는지 확인하고 내려가서 잘도 찾아 오십니다. 

 

그렇게 1층과 2층 침대 왕복을 5번 정도는 하시더니 

침대에 몸을 뉘이셨다 합니다... 

 

나도 율무 정도로 운동하면 근육이 생기겠지... 

나도 갖고 싶다 근육..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