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그녀의 얼굴에서 보이는 강호동의 향기

군찐감자만두 2023. 1. 14. 13:24
728x90
반응형

 

요즘 부쩍.. 율무한테서 강호동이 보임 

 

메라고?

 

그죠 ? 

하악 근데 왜 왜 왜 이렇게 귀엽니 ㅋㅋ 

앙 다문 입이며 눌린 볼따구며 

없어진 턱 라인이며 

하악 다 귀여워 

 

 

내 얼굴에서 강호동이 보일리가 업써! 

물 마시다가 또 물 뭍히고 와서 그리 말해도 

신빙성이 없는데? 

 

 

무언가의 협박 ? 

 

 

다시 초롱 모드 ㅋㅋ 

그러나 물방울은 아직 매달려 있다 ㅋㅋ 

 

 

물방울 찍겠다고 밑에서 찍어보는데.. 

역시 강호동이 있어 있다 ㅋㅋ 

 

 

아냣! 

 

 

나 턱 있다고!! 

 

 

그래 너 귀엽다 귀여붜 

 

 

더 더 말해봐 

 

 

이번엔 고개 쳐들기 시키기 ㅋㅋ 

하악.. .

모든 각도에 실패가 없지만 진짜 좋아하는 각도 ㅎㅎㅎ 

귀여벙 

 

 

물방울은 나중에 닦아드렸습니다. 

 

 

 

으응 ? 이상하다 ? 왜 이 각도에서도 강호동이 보이지? ㅋㅋ 

 

 

ㅋㅋㅋ 아악 귀여워 ㅋㅋ 

 

 

흔들려도 모든 사진은 소중합니다. ㅋㅋ 

 

 

냥이는 위대하다! (응?)

 

 

급 마무리 ㅋㅋㅋ 

여튼 율무 한테서 보여요- 강호동이 ㅋㅋ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