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람인줄; 소파에 앉아서 마사지 하는 율무. 고객만족도 최상!

군찐감자만두 2023. 1. 19. 09:16
728x90
반응형

 

언제나 처럼 집사 밟고 올라오는 율무 

이 날은 옆으로 누워 있었는데도 올라오심 

으억 내 옆구리 

 

 

다리 누르는건 괜찮은데 허리 옆쪽 밟을때는 

무게 땜에 아파서 몸부림 치다가 

 

 

오른쪽 공간으로 밀어 떨어뜨렸는데... 

어어? 그대로 서서 꾹꾹이 시작? 오? 

진지한 율무 옆모습 ㅋㅋ 

 

 

제대로 마사지 해주심. 하악 율무 볼때기 하악 

 

 

아니 사람 이십니까 ㅋㅋㅋㅋ 

흡사 의자에 앉아서 시술 중인 선생님 같으심 

 

 

집중중인 볼때기 

 

 

그런 율무가 너무 싱기합니다. 

 

 

그래서 내 마사지는 맘에 들고? 

중간중간 고객 만족도 체크 중 

 

 

맘에 들지 ? 

 

 

맘에 드는거 맞지? 맘에 안든다 하면 한대 맞을 듯 ㅋㅋㅋ 

 

 

고객은 협박은 적당히 ㅎㅎㅎ 

 

 

마무리 옆구리 밟기. 

율무 마사지 끄읏~ 아쉽아쉽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