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포착. 귀여운 맹수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1. 17. 12:26
728x90
반응형

 

오늘의 베스트 샷 ㅋㅋㅋ 

ㅋㅋㅋ 보면 웃음이 절로 나는 베스트 샷 ㅋㅋ 

멍한 눈. 눈 제대로 삼각형이다 ㅋㅋ 

너무나도 귀여운 주듕이, 제대로 세운 등 

매력 포인트가 많아도 너무 많댜 

 

 

하품 하는 중에 찍인거라 ㅋㅋ 다음 사진도 너무 귀엽 

어흥! 어흥! 

아이고 무서워랑 

 

 

풀 샷은 요러합니다. 

발도 쭈욱~~~ 

진짜 하품을 온몸으로 하네 ㅋㅋ 

 

 

뭐? 급 정색 ㅋㅋ 

아깐 내가 아냐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급 멋짐 모드 

내가 제일 잘나가~ 

 

 

는 사실 귀 간지러워서 머리 흔들고 있었던거임 ㅋㅋ 

현실과 사진의 차이 ㅋㅋ 

 

얼굴은 저 멀리 가버렸지만 ㅋㅋ 

털 갈라져 있는것도 귀여우니...

모든 사진이 소즁합니다. 

 

 

어휴.. 이 집사는 매일 뭐하는건지 .. 

이잉 쯧쯧 

 

웬일로 내가 밑에 있는데 침대 올라가서 자길래 

사진 찍었더니 일어나서 사진 촬영 당해(?)주시고 

바로 내려오셨다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