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광기의 율무 (부재: 율무는 밀당 중)

군찐감자만두 2023. 1. 21. 11:41
728x90
반응형

 

오늘도 그림자까지 귀여운 율무 

그런 율무가 살짝 미쳐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박스에 다소곳이 삐져나온 테이프 때문! 

 

감출 수 없는 눈에서 뿜어 나오는 광기 

+ 입은 거들 뿐 

 

흐음 만만치 않은 상태군 자네. 

 

익익 이리와!! 

 

내가 잘해주께 (뭘? )

 

거 참 내 말 못믿어? 언니 못믿어? (그니까 뭘 )

 

고개 힘껏 돌려서 땡겨 봅니다. 

 

놓치고 땡기고 놓치고 땡기고 

 

다시 내 입으로 와랄랄랄 

집사는 캡쳐를 하다가 너무 웃겨서 오열하는 중 ㅋㅋㅋㅋㅋ 

 

얍얍 

 

내 입으로 와랄랄랄 

눙물이 눙물이 ㅋㅋㅋ 

 

크아아아악ㄱㄱㄱ 광기 ㅋㅋ 학학 

 

율무는 매우 진지합니다. 

 

눈과 입에 모든 집중력을 모으는 중 

 

테이프가 잘 안떨어 집니다. 

 

왜 이게 안되는 거야! 

 

이익이익 

 

한쪽 눈 찡긋 한것도 귀엽댜 

 

혀 나왔어요 

 

?? 율무냐 너 먹냐 ? 

 

댕기다가 테이프 씹는 중 

 

결국 회수 

 

내놔랏! 누가보면 밥 안주는줄 알긋어 

 

아숩 

 

미련이 그득한 눈빛. 아련하기까지 합니다. 

 

혀도 아쉽. 입맛 다시는 중 

 

매우 아쉽 

 

그러나 빠른 포기 - 총~ 

 

 

동영상은 여기서~~ 

 

https://youtu.be/3M0-YXUqQks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