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함께하는 첫 설날 식사 :)

군찐감자만두 2023. 1. 22. 13:13
728x90
반응형

 

설날이라 하여도 별 감흥이 없긴 한 외노자지만 

한국서 공수해온 떡국떡과 만두가 있으니 간단하게 떡만두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인간 음식에 관심 많은 율무 역시나 등장 

 

킁킁킁. 냄새는 합격인 듯 합니다. 

국물 남겨서 저녁에 밥 말아먹을라고 했더니 국물 너무 적네 ㅋㅋ 

 

못먹게 하니 

 

집사 무릎으로 이동 

 

앉기 전 꾹꾹이 매너 

 

이젠 떡 보기를 돌같이 ? 

 

유혹해 보니만 눈길도 안주심 

 

그러더니 빈 그릇 노리기 ㅋㅋ 

 

남은 국물도 안된다! 

 

안되? 

 

안되나.. 

 

그래도 미련 ㅋㅋ 

 

미련 그득 

 

테이블에 걸친 발 귀욥 

 

다시 내려와서 꾹꾹이 

 

귀여운 뒤통수 

 

짱구 볼도 다시 찍어 봅니다. 

 

율무가 앉아 있으니 그릇은 천천히 치워 보겠습니다 ㅎㅎ 

 

라이브 사진으로 찍었으니 모아서 짤도 ㅎㅎㅎ 

 

모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