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짱구 볼 율무의 조용한 협박

군찐감자만두 2023. 1. 22. 11:33
728x90
반응형

 

우리의 짱구볼 율무 

이런 볼따귀를 보다보니 만두 감자 보면 말랐다 하지 ㅋㅋㅋ 

하악 이 볼따구를 보면.... 꼬집고 싶어집니다. 

 

하아악 

 

근데 스윽 스윽 쓰다듬었더니 협박하는 율무 ㅋㅋ 

쓰다듬은 부분이 맘에 안들은 듯 

 

뒷발도 쭈욱- 

 

ㅋㅋㅋ 귀여버 

 

여전히 귀여운 볼따구 

 

손쪽을 스윽- 하면 발톱도 스윽-

 

협박만 합니다. 

 

다시한번 

 

다시 스윽- 

 

계속하면 물려요 ㅋㅋㅋ 

경고는 잘 들읍시다 ㅋㅋ 

물려도 아프지 않지만 율무 침 선물을 받을 수 있음 

 

설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