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하이파이브 하기

군찐감자만두 2023. 2. 1. 08:12
728x90
반응형

 

저번 침대 간식편과 이어지는 이야기 ㅋㅋ 

번외편으로 하이파이프를 따로 남겨 두었습니다. 

 

웟업- 브로~ 

 

하이하이 하이파이브~~ 

간식 그릇과 하이파이브 중 

 

실상은 .. 내.. 내놔 내 그릇 

 

간식 꺼내놓고 놀리는 중 

 

진정이 안된다 집사야 

 

주세요 주세요 

 

안절부절 ㅋㅋ 

 

안닿아 

 

높아아아 

 

허지만 포기가 안된다.. 

 

간식 드렸어요 ㅎㅎㅎㅎ 

안주고 놀리기만 한거 아니에요 ㅎ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