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어? 내 쥐돌이 어디갔어? 너도 쥐돌이 봤지?

군찐감자만두 2023. 2. 2. 13:12
728x90
반응형

 

늦은 밤. 혼자 밑에서 우다다다 하더니 

또 우당탕탕 난리 내면서 올라온 율무 . 

쥐돌이 물고 올라오심 ㅋㅋㅋ 

물고 맹렬(?)하게 올라오는거 너무 귀여운데 겜 하다가 

뒤늦게 뱉어놓은거부터 찍음 ㅠ ㅎㅎ 

 

 

놀아줘라 집사야 

ㅋㅋㅋ 당당하게 책도 밟고 계시는 중 

 

 

장난기 발동한 집사 ㅋㅋ 쥐돌이 숨김 

 

 

잠시 한눈판 사이에 쥐돌이가 없어졌다! 

비상! 비상! 

 

 

어? 어딨어? 내가 가져온 쥐돌이 

 

 

응? 집사야? 클일났어! 쥐돌이가 없어졌어! 

 

 

여기저기 탐색중 ㅋㅋ 멈추질 않아서 ㅋㅋㅋ 

흔들리지 않는 사진 건지기가 힘듬 

 

 

이상하다.. 분명히 가져 왔는데... ? 

 

 

쓰담쓰담 율무를 진정히켜 봅니다. 

 

 

밑에 떨어졌나 

 

 

엄청 심각하심 

 

 

고개 빠지겠소 

 

 

안되겠다. 내려가서 찾아야지! 

 

 

율무 내려갈라 하길래 쥐돌이 흔들어서 소리낸 집사. 

어? 쥐돌이 소리? 

 

 

집사야! 지금 쥐돌이 소리 난거 맞지? 

표정 너무 귀여워 학 

뒤에 그림자까지 완벽합니다. 

 

 

있어! 쥐돌이! 만날 수 있어! 

 

 

집사야. 쥐돌이의 생사가 달려있어! 

어딨는지 알려줘! 내가 구할꺼야!! 

 

 

안절부절 못하고 계심 

 

 

제대로 발동동 

 

 

엄청 심각하게 찾는거 너무 귀엽댱 히히 

 

 

결국 쥐돌이는 내어드렸고 

밑으로 차서 조금 놀다 올라와서 집사랑 잤다고 합니다~ 

해피엔딩~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