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 드디어 기자회견!? 집사의 지독한 촬영병이 도졌다..

군찐감자만두 2023. 2. 22. 13:53
728x90
반응형

 

피곤한 율무. 먼저 침대에 올라가서 자고 있었는데...

 

 

불안하다.. 집사가 뭔가 저지를 것 같다.

 

 

율무의 나쁜 예감은 틀리지 않지

 

 

꼼지락 꼼지락 집사가 뭐 하나 쳐다보는 중

 

 

침대 프레임에 카메라를 붙혀 보았습니다.

 

 

ㅋㅋ 이렇게 어떨결에 만들어진 기자회견 짤 ㅎㅎㅎ

 

 

왼쪽은 걍 휴대폰 고정대고, 오른쪽은 소형액션캠

그리고 집사는 휴대폰으로 촬영중 ㅋㅋ

뭐하는거지 진짜

 

 

근데 역시 카메라가 작아서 그런지

 

 

관심 보이는 율무.

일단 예의바르게 인사부터 하네요 ㅎㅎ

 

 

초면인데 이빨까지 보여주심

 

 

내 구강 상태좀 봐주라우~

 

 

카메라 각도가 난리가 나서 손으로 고정중인 집사 ㅋㅋ

 


멍- 자주 산만한 편

 

 

다시 부비부비 타임

 

 

그래서 내 입 상태가 어떻다고?

 

 

대답없는 카메라. 츄릅~

 

 

솜방맹이 공격 시작

 

 

카메라 헤롱헤롱 ㅎㅎㅎ

 

 

집사의 휴대폰과 소형 카메라로 찍은 영상은 다음 편에 공개 됩니댱~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