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카..카메라 살려!!! 율무의 사랑을 받은 카메라는 헤롱헤롱

군찐감자만두 2023. 2. 23. 15:43
728x90
반응형

 

첫 만남부터 찐 했던 율무와 카메라 

 

머리 박치기 인사 후, 입속 바로 보여주신 율무님 ㅋㅋ 

 

그래놓고 빠르게 이별을 고했었는데... 

 

다시 돌아온 율무의 사랑 

 

내가 카메라면 정신을 못 차릴 듯 

 

또 후욱 들어오는 구강 ㅎㅎ 

 

그리고 매력적인 솜방맹이 

 

카메라의 시점은 털 투성이 ㅎㅎ 

 

히익~ 

 

부..부럽다. 

 

츄릅~ 

 

다가와 다가와~ 

 

그윽~ 

 

무심하게 톡톡~ 

 

그윽하게 보더니 어느새 공격 중 ㅋㅋ 

 

멍.. 

 

질림 ..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 

카메라 시점 율무와의 지독한 사랑 끝 - ? 

 

집사의 카메라 촬영과 소형카메라의 촬영 시점 동영상도 올려욤~ 

 

https://youtu.be/x_VYt7iq8n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