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 날다 & 밑에서 본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2. 27. 13:34
728x90
반응형

 

율무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귀엽지만, 

밑에서 보는 율무는 진짜 귀엽습니다. 

 

집사의 아지트인 좌식 소파에 앉아누워 있을 때 

뒤에 있는 간이 책상에 올라가면 카메라 세팅함 ㅎㅎㅎ 

 

 

약간 똘끼있는 호기심 그득 율무가 찍혔네유 

 

 

또 무엇을 조질까~ 하는 표정이 참 귀엽습니다. ㅎㅎㅎ 

 

 

흐으음 ㅋㅋ 아악 귀여워 ㅋㅋㅋ

눈과 입과 살짝 삐져나온 발이 킬포 

 

율무 좀더 있어어어~ 

 

 

히악 늠름하다 캬아아아악 

 

 

집사가 밑에서 방해하지만 율무는 결심한 것 같습니다. 

 

 

밑으로 내려오기로 ㅎㅎㅎㅎ 

집사 앞에 있는 테이블로 내려오기로 결정한 듯 . 

 

 

그냥 냅둬도 알아서 잘 내려오지만 , 

급하게 테이블을 정리해 줍니다. 

 

 

그럼 준비하시고... 

쏘세요- !!! 

 

 

오오오오오

오 근데 아직 뒷발은 고정되어 있네 신기하다. 

율무 이렇게 보니 살쪄 보인다.. 

 

 

가볍게 폴짝 

 

 

이런 눈을 하고 목표 지점이 테이블이 아니라 집사 배일 때 

집사는 쫄게 됩니다. 

진짜 다리위로 저렇게 점프해서 내려온 적 있는데 진짜 아팠다능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