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안녕하세요- 예의바른 고양이의 반전. 쉿- 조용해. 움직이면 쏜다 (??)

군찐감자만두 2023. 3. 1. 12:40
728x90
반응형

 

하나둘 하나둘 하며 들어오는 율무. 

뭔가 예의바르고 착한 초딩 저학년 같다 ㅎㅎㅎ 아님 유딩 

장화 신겨 드리고 싶네요. 노랭이 모자랑 

 

 

급 아줌마로 태세 전환? 

폭신한 자리 찾는 중. 뭐 다 폭신하지만.. 

 

 

그윽한 눈빛을 보내주네요 

 

 

그윽이 아닌가? 뭔가 쌔합니다 

 

 

암것도 모르는 집사는 쓰담 중 

 

 

잠시후 .. 

율무야? 뭐하니? ㅋㅋㅋㅋ 

유.. 율무 설마 .. 

 

 

율무 눈빛 . 쉿 조용히 해 . 

저항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없을꺼야. 

 

저 저기요- 집사살려~ 

 

 

율무가 저 목조르려 합니다~~~~ 

 

 

뭐 걍 집사의 음모이고 

율무는 걍 양 손을 뻗은거 뿐이긴 한데... 

 

 

그 양 손의 발톱이 목에 스윽 닿을 때 

조.. 조금? 오소소- 하긴 했습니다. 오소소소- 

 

 

율무야 지금 멱살 잡은거 아니지 ? 

 

 

모르는 척 

 

 

집사는 책 읽는 중 율무는 그루밍 중 

 

 

다소곳- 

 

 

뭐? 

 

 

뭔가 태세 전환이 매우매우 빠른 율무 

율무 눈에 집사랑 휴대폰 피쳐요~ (그냥 그렇다고요.. )

 

 

율무와 집사의 꽁냥 타임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