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간식 없으면 내려갈꺼다! 집사를 눈으로 협박 중 ㅠㅠ

군찐감자만두 2023. 2. 28. 12:49
728x90
반응형

 

매일매일 거의 70퍼의 먹튀를 당하지만 

오늘도 율무에게 침대에서 간식을 드려 봅니다. 

 

 

지금 읽고 있는 책은 시원(?)하게 밟히는 중 

 

 

책 위의 발도 참 귀엽고나. 동글동글 

 

 

헤드뱅잉 열심히 하며 드시는 중 

 

 

빈 간식 통. 또 채워 넣어야 하네 귀춘다- 

 

 

간식통 발견 

 

 

스윽 한방에 쓰러지심 ㅋㅋ 

 

 

하.. 무심히도 가시나요- 

 

 

간식통 쓰러뜨리고 떠나가는 율무 ㅠㅠ 

 

 

내가 봉지 소리 내서 다시 옴 ㅋㅋㅋ 

 

 

그래서 간식은? 

율무야.. 눈 튀어나오겠다 ㅋㅋ 

 

 

간식 안주면 내려가기를 한 3번은 반복한 듯 ㅋㅋㅋ 

내려갈라 하면 간식 1개씩 주며 말려 보았지만 ㅠㅠ 

결국 집사가 준 간식 다 먹고 내려간 율무였습니다 ㅠ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