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영상 추가] 의외로 머리가 좋은 냥이. 집사도 감탄.

군찐감자만두 2023. 3. 5. 13:58
728x90
반응형

 

율무는 집중 하고 있습니다. 

 

 

뭘 저리 쳐다보고 있나- 

 

 

이것이 바로 율무의 사냥 모드 눈. 

 

 

표적은 병뚜껑 ㅎㅎ 라벨로 감싸놓은 병뚜껑으로 율무 유혹 중 

 

 

걸려드나요~~ 

 

 

걸려듬 ㅎㅎ 

 

 

달려듭니다. 

 

 

터널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중 

 

 

오른쪽으로 가는건 

 

 

훼이크고- 오른쪽으로 가서 왼쪽으로 빠르게 회전하여 

 

 

병뚜껑을 낚아채고 빠르게 돌진 중 

 

 

터덜을 빠져 나와서 

 

 

열심히 가지고 노는 중 

 

 

귀여운 뒷모습 보여주는 중 

 

 

병뚜껑 뒤로 넘어감. 율무 으이그 으이그. 

꺼내서 던져줘야지 하는 순간! 

 

 

빠르게 터널로 돌아와서! 

 

 

뒷구멍으로 뿅 하고 나와서 

 

 

병뚜껑으로 돌진 ㅎㅎ 

와... 우리 율무 천재인가봐! 집사 감탄 중 ㅎㅎ 

꺼내기 힘들어서 고생할 줄 알았는데.. 와.. 

 

 

꽁냥꽁냥- 

 

 

잘 노는 중 

 

 

이제 뚜껑을 물고 집사한테 오면.. 

 

되는데 ㅋㅋ 떨구심 ㅎㅎㅎ 

 

 

흐음 . 

 

 

다시 터널 속으로 ㅎㅎㅎ 

 

 

안녕하세요- 다시 왔습니다- 

 

 

꽁냥 2 

 

한참을 구석에서 꽁냥 하며 놀다가 

 

 

잠시 피신 

 

 

이쌰이쌰- 

 

 

벽에서 한숨 쉬시는 중 ㅎㅎㅎ 

좁은데서 노느라 답답했나봄 ㅋㅋ 

 

 

터널 ㅋㅋ 야무지게 안떨어지게 밟고 있는것도 귀여움. 

 

 

자 숨도 돌렸겠다 다시 돌진!! 

 

 

귀여버랑 ㅋㅋ 

 

 

다 찍고 나서 집사는. 

동영상으로 찍을껄.. 이라는 후회를 

율무는 천재고 집사는 바보인 것 같습니다 . 허헛 

 

각설하고 영상 가져왔습니다. 

사진이 다행히 라이브 모드였어서 ㅎㅎ

모아서 동영상으로 만들었어욤 

 

https://youtu.be/27ENVBVtnG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