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왜 온 세상이 빨갛지? 어리둥절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3. 3. 4. 12:56
728x90
반응형

 

집사야 집사야- 이상하다- 세상이 온통 빨갛다 - 

 

 

정신을 못차리는 율무 

(는 아니고 걍 사진이 흔들림)

 

걍 불 다 끄고 빨간 난방등만 켜고 드라마를 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율무가 너무 또 귀여워서 찍음 ㅎㅎ 

 

 

어쩔수 없이 집사가 좋아하는 각도이니 이 각도는 자주 등장합니다. 

하악 귀여워라 

 

 

조명이 빨가니 더 귀엽네? 볼땡이 주딩이 너무 위여버 

 

 

뭐라고? 

 

 

결국 불을 켬 ㅋㅋ 

 

 

냥이는 위대하다! 자세. 위엄 

 

 

발도 보여드려야지요. 

위엄과는 안어울리는 귀여운 발 ㅎㅎ 

 

 

뭬라고? 

 

 

하악 

 

 

이 날은 점프샷은 실패 했어요. 

점프 하기 전- ㅎㅎ 

 

어떤 조명이든 소화하는 냥이.. 부럽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