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두 번 다시 보기 힘들다는 전설의 고양이 혓바닥 하트

군찐감자만두 2023. 3. 6. 13:23
728x90
반응형

 

우리 율무는 그루밍 중이었습니다. 

 

 

율무가 집사 다리에서 그루밍하는건 참 험난한데. 

맨날 방해 하기 때문 ㅎㅎㅎ 

 

 

그러다가 제대고 귀여운 타이밍에 렉 걸림 ㅎㅎㅎ 

 

 

그루밍 하다가 뭐? 뭐라고 ? 

 

 

하악 율무 하트 혀다~~ 

 

 

그대로 굳어 계시는 율무 ㅎㅎㅎ 

 

 

뭔데 왜왜왜??? 

 

 

집사는 계속 하아악 중 ㅎㅎㅎ 

여러분들은 율무의 혓바닥 하뚜와 함께 하고 계십니다 

 

 

사랑해요~ 사랑해요~ L~G~ ㅋㅋ 이라고 노래 부르는 중 

 

 

헤헷 

 

 

율무는 뭔인인가- 하고 있고 집사는 신났고 ㅎㅎㅎ 

 

 

율무의 의도치 않은 하트 공격을 받고 

오늘도 집사의 심장은 녹아내려갑니다. 

 

 

 

 

하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