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무심한 듯 해 보이지만, 치밀하게 계산 중임 .

군찐감자만두 2023. 3. 7. 10:48
728x90
반응형

 

요것도 집사가 좋아라 하는 순간 ㅎ

테이블 밑에서 무심한 듯- 쳐다보고 있을 때! 

힘을 빼고 영감님처럼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치밀하게 계산을 하고 

근육을 사용하고 있는 순간입니다. 

 

 

바로 요렇게 점프를 하는 순간이기 때문 ㅎㅎ 

점프 하는 순간에 힘 훅 빼는거 너무 싱기 

 

 

내가 쫌 하지 훗 

 

 

오자마자 어디가 - 질척질척 

 

질척거림이 통했습니다.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밀당의 천재 율무 

 

 

밀기중 

 

 

당기기 해줘? 

 

 

후음- 

 

 

다시 밀기 

하지만 괜찮습니다. 

집사에게 뒤돌아 있어도 귀여운 젤리를 볼 수 있으니 ㅎㅎㅎ 

 

 

책 거의다 읽었는데 ㅋㅋ 율무땜에 마무리를 못 보는 중 ㅋㅋ 

 

 

스릴러 소설의 마지막을 못보게 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율무의 각선미 학 

 

 

율무에게 정신이 팔려 마무리 못하는 중 ㅎㅎㅎ 

 

 

냐 님을 두고 소설을 읽을꺼냐!! 

 

 

유..율무야? 위에 뭐 있어? ;;; 

스릴러보다 무서운 율무의 아무것도 없는 허공 보기.. 

 

 

는 아니고 ㅎㅎㅎ 

또 요 각도가 귀여워서 ㅋㅋㅋ 

집사가 물통으로 냥얼짱 각도 만들고 있었습니다 :) 

율무 입 학학 너무 귀여버버버~ 

 

 

책도 마저 잘 읽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