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거 악수 한번 하겠다는데 너무 튕기는거 아니오!

군찐감자만두 2023. 3. 8. 13:40
728x90
반응형

 

내 마음속 슈퍼 스타 율무님. 

오늘도 높은 자리에 앉아 계십니다. 

 

 

나란 스타. 높은 곳을 좋아하지. 

집사를 주로 내려다 보는 편. 

 

 

그래.. 집사야.. 

짐은 간식이 먹고 싶구나.. 

간식이 먹고 싶어서 또 먼저 침대 위에 올라와 계심. 

 

 

뭔가 불온한 기운이 느껴지는 듯. 

 

 

집사의 기습 악수 시도. 

이 손 놔라! 

 

 

뿌리치다 못해 물기 기습 시도. 

기습엔 기습! 

 

 

떼찌도 하심 

 

 

하지 말랬지! 앙! 떼찌!! 

 

 

아니 물라 하고 왜 할짝? ㅋㅋ 

집사 손이 맛있니? 

 

 

근데 집사는 떼찌 해도 좋아함 흐흐 좋아 흐흐

더 때려 주세요? ㅋㅋ 

 

 

앙 태찌는 이제 콤보로 들어오나 봄 ㅋㅋ 

 

 

집사의 의도대로(?) 더 때려 주시는 중 

힉 귀여워 

 

 

그래도 우리 율무님 안아프게 위협만 하심 ㅎㅎㅎ 

 

 

그래도 계속 더 하다간.. 

언젠간 제대로 물릴지도 ㅋㅋㅋ 

 

마..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