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해는 안되지만 일단 쓰담을 했는데..

군찐감자만두 2023. 5. 18. 10:00
728x90
반응형

 

율무야... 뭐하니 

 

 

피가 밑으로 쏠리는게 좋은가. 

저기가 빛이 안닿아서 그런가 

머리를 밑에 쳐박고 눈 희번뜩 중인 율무 

 

 

이번엔 눈뜨고 자는거 아니고 진짜 눈 뜨고 있는거임 

 

 

이해는 안되지만 귀여우니 사진 찍기 

 

 

굉장히 불편해 보입니다. 

 

 

얼굴을 밑에 쳐박고 나니 

어떨결에 옹뎅이는 집사의 손아귀 ㅎㅎㅎ 

 

 

궁디 팡팡- 

 

 

좋은걸까 싫은걸까.. 그 사이 어딘가.. 

 

 

일단 아직은 그릉그릉- 

 

 

ㅋㅋㅋ 유.. 율무 ... 

귀.. 귀여워 

 

 

이젠 쓰담 돌입 ㅋㅋ 

이건 맘에 안드나봄 ㅋㅋ 눈봐 ㅋㅋㅋ 

 

 

감히 숙녀의 옹뎅이를 쓰다듬는다고!!!!? 

... 팡팡은 되고 쓰담은 안되는 것인가.. 

 

 

다리를 훅 올리며 저항하는 율무 

 

 

나의 위협적인 다리 공격을 받아라!! 

 

 

잡음 흐흐 ㅋㅋ 

 

 

내 다리를 잡았다고라!! 

 

 

무슨짓을 한거냐!! 

 

 

다시 다리 공격을!! 

 

 

실패하고 결국 올라가심.. 

 

 

귀여우니 확대 ㅎㅎㅎ 

 

/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