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심야 사냥 심쿵 사냥- 벌레는 놓치고 엄하게 잡힌 집사 심장...

군찐감자만두 2023. 5. 19. 10:00
728x90
반응형

 

자려고 누워 있는데 선반으로 올라가신 율무 

 

 

조명 덕에 더 귀여운 율무 ㅋㅋ 

 

 

여기 잘 안올라가는데... 뭔가가 있는거 같다 

 

 

탐색 모드 on 

 

어디있지? 

 

 

어딘가를 뚫어져라 쳐다보는데.... 

거..거기에 뭐 있니 ? 

아무것도 없는거 같은데 저러고 있으면 괜히 오싹해짐 ㅋㅋ 

 

 

흐음... 스캔 중 

 

 

균형 잡기위한 노력 

 

 

침대로 내려오나 싶었는데 

다시 올라가려 하는 중 

 

 

날벌래가 있었군! 

잡아라 율무야!! 

 

 

헛발질만 하는 중 ㅋㅋ 

 

 

헛발질만 하지 말고 잘 잡아봐라 

 

 

자주 놓치는 편.. 

 

 

흐음... 

 

 

집사야... 벌레 못봤니? 

 

 

너가 쫒아냈잖아 이눔아... 이그... 

벌레 진짜 못잡으심 

 

 

시무룩해 보이는건 조명 탓인가 기분 탓인가. 

 

 

하악 뭐야 이 귀여움은 

 

 

날아다니는 벌레 잡겠다고 집중하는 중 

 

 

요케 요케 잡을껀데 

 

 

또 놓침 ㅋㅋ 으이그 이 빙구 

 

 

잡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위대한 발걸음 ㅋㅋ 

 

 

하악 귀여워 ㅋㅋㅋ 

이렇게 보니 하체가 더 짧아 보임 ㅋㅋ 

 

 

뒷발 ㅋㅋㅋㅋㅋㅋ 

 

 

저 난리치고 벌레는 놓치고 대신 집사 심장 잡음 

으미 오밤중에 심장 콩닥콩닥 했네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