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아픈 집사를 대하는 자세 - 감동 스토리 맞음

군찐감자만두 2023. 5. 20. 10:00
728x90
반응형

 

(급 들어오는 더러움 주의)

집사가 물똥을 싼다 . .. 

율무 평소처럼 들어올라다가 멈칫. 

이게 무슨 소리냐. 무슨 냄새냐 !!! 

 

 

사실 더 멈춰 있었는데 

카메라 들이대니 손 한번 괜히 털고 입성. 

 

 

그러고 한참을 낑낑거리다 안정(?) 되어서 율무 뭐하나 하고 봤는데 

저렇게 앉아 계심 ㅎㅎㅎ 

집사 감동 ㅋㅋ 

보통은 들어와서 탐색하느라 바쁜데 

 

 

일단 거리는 두고 ㅋㅋㅋ 

집사 걱정 중 이라 생각해 봅니다. 

알아서 감동중인 집사 

 

 

사실 배탈난 원인은 미궁.. 

뭐 워낙 뭘 많이 먹었으니 .... ㅎㅎㅎ 

사진이 적으니 보너스 샷 들어갑니다. 

커피 우유 푸딩~~ 

 

 

율무야 맛있겠지~~ 

 

 

음.. 이 냄새는.. 

 

 

뭐냣!! 표정 뭐여 극혐이네 

 

 

극혐일때와 다르게 극과극인 표정 ㅋㅋ 

간식 흔들었더니 ㅋㅋ 

입에 침 물고 오심 

 

 

재빠르게 침 흘린거 증거 인멸을 시도해 보지만 ㅋㅋ 

왜 맨날 침은 밑에 뭍히고 위에 할짝하냐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