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스코를 꿈꾸며 집중력 훈련 중

군찐감자만두 2023. 5. 22. 14:47
728x90
반응형

 

우.. 우리집에 뭐 있니 하게 되는 순간 ㅋㅋ 

 

요즘 날이 따땃해져서 그런지 날파리가 한두마리 보이는데 

집사 눈에는 안보이는 아이가 보이는 듯 

 

 

집중중인 턱주가리는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율무의 항아리 몸매 캬핫 

 

 

잠시 집중 풀고 쉰 후 

 

 

다시 집중 

 

 

집중하는 턱과 코와 수염이 너무 귀여움 

 

 

입이 벌어질 듯 말 듯 

 

 

괜히 살짝 옆에서도 찍어봄 

 

 

찍고 있는 집사 발견 ㅋㅋ 

들이대기 ㅎㅎ 

 

 

다시 집중 

 

 

하악 ㅋㅋㅋ 

 

 

밑에는 다소곳 

 

 

너..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 

 

 

살짝 위에서 보니 좀 무섭다 ㅋㅋ 

 

 

밑에서 보면 귀여움 ㅎㅎ 

 

 

혀가 보일 것 같기도 한데- 

 

 

집중 벌써 끝인가? 

 

 

했는데.. 

이번엔 저쪽에서 뭐가 보이나봄? 

 

 

유..율무야... 거기에 뭐가 있냐고... 

 

 

벌레 있는거 맞지? 맞다고 해줘 ㅋㅋ 

 

 

집은 여기저기 두리번 

 

 

두리번 

 

 

구석구석 스캔 중 

 

 

그나저나 율무야.. 

 

 

스캔은 그만하고 벌래좀 잡아보지? 

 

 

이제는 후각도 동원하는 기술자님 

 

 

시동 거는데만 너무 오래 걸리는거 아닙니꽈 ... 

 

 

집사가 뭐라 꿍얼 거리건 말건 율무는 진지함 

코 움찔 하는거 귀여움 ㅎㅎ 

 

 

내 이름은 율무 - 냥스코 직원이죠- 

(참고로 이 라임은 명탐정 코난의 라임입니다 ㅎㅎㅎ)

라.. 언젠가 말할 수 있겠지? 

 

 

우연히 잡혔던 나방을 시작으로 이후 전적은 0인 율무 ... 

아직은 훈련 중 입니다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