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귀여운 콩알 발견

군찐감자만두 2023. 5. 27. 13:57
728x90
반응형

 

원래도 귀엽지만.. 

귀여움 발견 3분 전. 

심심했던 율무는 집사 뒤에 있는 테이블에 올라가심 

 

 

율무 뒷태 덕후 집사는 도촬을 더 하고 싶었으나 바로 걸림 

또 몰카 찍었구만!! 

(킨더 부에노 존맛이에요~~)

 

 

그러더니 아예 자리를 잡아버리심 

생수 광고 중 

 

 

좌 우 생수 병- 

그 가운데 근엄한 율무님- 

 

 

우아한 하반신 ㅋㅋ 

 

 

여러각도에서 율무 찍기 

 

 

귀여워귀여워 캭- 하고 보던 영화를 마저 보고 있는데... 

 

 

하악 ㅋㅋㅋ 

집사는 보던 것을 멈출수 밖에 없었습니다. 

뭐야뭐야 이 귀여움은 ㅋㅋ 

 

 

집사의 시선 강탈법을 너무 잘 아심 

 

 

라고 하기엔 율무는 별 생각이 없... 

 

 

하지만 너무 귀여움 ㅋㅋ 

 

 

캭 

 

 

살짝 각도를 틀면 율무 얼굴도 보임 

 

 

집사는 또 한참 사진을 찍어 봅니다. 

또 시작됬구만 쯧쯧- 

 

 

계속 보다보면... 

손을 잡고 싶어지는게 인지상정 

 

 

바로 응징당함 

 

 

집사는 포기를 모릅니다. 

그러나 조금 소심해짐 

 

 

귀여운 콩알 발견 

 

 

귀여움 + 귀여움 

 

 

그렇게 또 아무 생각 없는 율무와 

 

 

열성팬 집사의 촬영회는 .. 

 

 

계속 되었다 합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