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화장실 안에서도 빛나는 미모라니-

군찐감자만두 2023. 5. 29. 08:00
728x90
반응형

 

담달 내내 살고있는 집 수도관 보수 공사를 한다해서 

자동 화장실을 방 안에 넣기엔 좀 커서.. 

어쩔수 없이 방안에 둘 장실을 주문했습니다. 

 

바로 입성 중이심 

 

 

모래는 공사때 넣을라고 아직 안넣어서 

지금은 비어있는 상태 - 

 

 

위에서 올라가는 식의 장실입니댱 

이것도 사이즈가 작은 편은 아니니... 

어디 둘지는 아직 고민 즁 

 

 

고민은 일단 던져버리고 

입성 기념 촬영회 시작 (오픈하자마자 이미 들어갔어서 2번째 입성이긴 하지만 ㅎㅎ)

 

 

여기저기 본인 냄새 남기는 즁 

부비부비

 

 

역동적 ㅋㅋ 

 

 

하악 

화장실 안에 있는데 왜 이쁜건데? 

율무야 거기 화장실이야... 

 

 

흔들려도 숨길 수 없는 귀여움 

 

 

학 카리스마 .. 

율무야 멋있다 (집사 콩깍지 주의보 발령 삐- 삐-)

 

 

율무는 영역 표시하느라 바쁘심 

 

 

하악 이것도 너무 귀엽게 나옴 

이쁘댱 

 

 

빛을 직빵으로 맞으니 작아지는 동공 

 

 

그림자도 귀여운 우리 율무 

 

 

어두워도 이쁨 히히 

 

 

집사야 뭐하는데? 

 

 

격하게 ㅋㅋ 부비부비 중 ㅋㅋ 

치아 자랑은 겸사겸사 

 

 

여긴 내 새로운 집인가 

 

 

마이 스윗홈? 

(아니거등요!! 율무야 ㅋㅋㅋ 장실이야 ㅋㅋ )

 

 

여튼 꼼꼼히 부비부비를 하시고- 

 

 

흠 .. 

집사의 관심이 부담시린데 

 

 

슬.. 

 

 

나가보까? 

하악 ㅋㅋㅋ 

이제 장실 쓰고 나올 때마다 보게될 포즈인가요 

귀엽댱댱 

 

 

율무 탈출- 

 

 

공사 끝나도 걍 서브용 장실로 쓸 듯? 

귀엽댱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